6월26일 8시 첫 방송인 tvN<쇼쇼쇼> 티빙으로 보자 티빙시대

탈락과 경쟁에 지친 시청자들의 긴장을 풀어 줄 '쇼'가 찾아온다.

케이블채널 tvN의 '쇼쇼쇼'는 세대와 장르를 뛰어넘는 대형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가수들의 단독 콘서트나 연말 대형 시상식에서 볼 수 있던 노래와 춤, 개그를 합친 새로운 형식의 쇼인 셈. 특히 기존에 있던 서바이벌, 오디션 등의 포맷을 버렸다는 점에서 확실히 차별화돼 있다. 경쟁으로 인한 탈락이 초점이 아닌 공연 자체로 줄 수 있는 즐거움에 '쇼쇼쇼'의 의미가 있다.


'쇼쇼쇼'는 가요계 선후배, 동료가수들의 트리뷰트 공연, 발라드·트로트·락·댄스·인디 등 다양한 장르 가수들의 합동 무대 뿐 아니라 패러디와 복고가 만난 개그쇼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스페셜 퍼포먼스'의 경우 가수가 선곡은 물론 무대 세트, 조명, 소품, 의상까지 공연 전반 모든 것에 참여한다. 무대를 직접 준비해 선보이게 된 사연도 함께 공개해 진정성과 감동을 전할 계획이다.

트리뷰트 무대 또한 인기 아이돌 가수들이 선배가수들의 노래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리메이크해 선보이고, 선배가수 또한 아이돌 그룹의 퍼포먼스를 따라잡는 무대를 보여줌으로써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기사출처-http://star.mt.co.kr/view/stview.php?no=2011060915525494564&type=1&outlink=1



이렇게 기대되는 쇼쇼쇼!!! 과연 볼거리는 어떠할까요? '-'


-철이와 미애, 17년만에 재결성
철이와 미애의 신철, 미애가 참여, 화려한 무대를 장식했다. 자신들의 대표곡 '너는 왜'를 비롯해 '위 노 스피크 아메리카노' 등의 곡에 맞춰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미애는 42세라는 나이가 물색할 정도로 녹슬지 않은 섹시한 댄스실력을 발휘해 제작진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김완선, 레이디 가가 된다

-장재인이 부르는 비틀즈는?
장재인은 14일 서울 홍지동 상명아트센터에서 진행된 '쇼쇼쇼' 첫 녹화에서 그룹 커먼그라운드와 함께 비틀즈의 명곡을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했다. 장재인은 비틀즈의 '헤이 쥬드', '아이 원트 투 홀드 유어 핸드', '오브라디 오브라다' 등을 불러 뮤지션다운 면모를 보였다.


게다가 티빙 3시간 무료이용으로 쇼쇼쇼 시청가능!!! 'ㅅ'

쇼쇼쇼!! 잊지마세쇼쇼쇼!!! 힛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00
2
2499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