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3 시사회 티빙시대

슈스케3 시사회에 갔다왔습니다~

바로 오늘 밤 11시 첫방이라는거 ㄷㄷㄷ 두근두근

더 스케일이 커진 슈스케3 과연 어떨지
시사회가 열린 상암CGV로 ㄱㄱㄱㄱㄱㄱㄱ 'ㅅ'

포토월 앞에는 기자분들이 이렇게...
맨 첨엔 왜케 조금 밖에 안 계시지 했는데
포토월 행사 시작하기 5분전에 도대체 어디 숨어 계셨는지
갑자기 많은 기자분들이 우루루 ㄷㄷㄷㄷㄷㄷㄷㄷㄷ

역시 슈스케의 위.엄.ㅋ

행사를 진행하시는 엠씨분도 계셨구요~ '-'

그리고.. 드디어.. 포토월 행사 시작!!

젤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내신 분은
슈스케1의 히로인 '길학미'

그리고 역시 같은 슈스케1의 출연자 'RYU'

우왕 'ㅅ' 너무 이뻐요!! 슈스케2의 '김소정'

정말 살 많이 빠졌더라구요 슈스케2의 '이보람'

또 한명의 아름다운 그녀, 슈스케2의 '김그림'

저 여유로운 모습 +_+ 슈스케1의 '조문근'

꺄~~~~~ 슈스케2의 '김지수'
넘 멋있었지만 그래두 역시 그대는 뿔테안경과 기타가 함께해얔ㅋㅋㅋ

얼굴 왜케 작아 ㅎㄷㄷㄷ 슈스케1의 우승자 '서인국'

내가 엄청 편애하는 슈스케2의 '장재인'
너무 이뻤어요 ㅠㅠㅠㅠㅠ 게다가 귀엽기까지!!! 'ㅅ'

GP 베이직입니닷 '-'

용감한 그녀들, 브레이브 걸스~

마이티마우스와 소야~

옴므의 창민과 이현 'ㅅ'

귀여운 틴탑ㅋㅋㅋ

인피니트 안녕ㅋㅋㅋ

슈스케1의 박세미양이 있는 주얼리~

완전 최고의 함성과 플래시 세례를 받은 신세경 ㄷㄷㄷㄷㄷㄷ
짱 이뻤어요 ㅠㅠㅠ

광희 ㅠㅠㅠ
나도 모르게 사진 엄청 찍어댐ㅋㅋㅋㅋ
유후~ 제국의 아이들~

천상지희의 다나, 선데이~

슈퍼주니어의 예성, 규현, 려욱~

하... 정말 많은 스타들이 자리를 빛내준 슈스케3 시사회 'ㅅ'

이제 첫방까지 몇시간 안 남았... 많이 남았나?ㅋ

학원 갔다오고 운동하고 그러다 보면 시간 금방 갈듯!!
금욜날 진짜 티비 볼 거 없었는데

드뎌 본방사수 할 프로그램이 생겼네요 ㅠㅠ





덧글

  • 2011/08/14 02:57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슈비두 2011/08/14 17:20 #

    아! 안녕하세요ㅎㅎㅎ 저날 뵜었어요!!!!!!!!!!!!!!!!!! 기억나요!!!ㅋㅋㅋㅋ반가워요!!! 힛ㅋ
  • 2011/08/19 15:07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슈비두 2011/08/20 01:09 #

    네ㅋㅋ잘 부탁드립니다~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10
6
248846